뉴스아트 김시우 기자 | 문화테크 전문기업 기분좋은큐엑스(대표 황상훈)의 로컬콘텐츠 추천 앱 '씨코'가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7월의 카니발_세기의 혈전' 패키지권과 입장권 티켓의 온라인 사전예매를 단독 오픈한다.
7월 6일(토)과 7일(일) 열리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시민참여행사인 '7월의 카니발_세기의 혈전'의 티켓은 입장료와 물총물품이 포함된 패키지권과 입장권으로 구분된다. 패키지권은 어린이 8000원, 어른 1만원이며, 입장권은 어린이와 어른 모두 5000원이다. 방문하는 관객,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행사인 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 세기의 혈전 물총싸움은 어린이 대상 행사로, 어른은 어린이의 보호자로서 동반 입장만 가능하다. 티켓은 현장구매도 가능하지만 가격이 상이하니 사전에 확인이 필요하다.
세기의 혈전 티켓 사전예매는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씨코'를 검색해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모바일웹(https://m.seekorea.kr)으로 접속하면 된다.
씨코는 지역 곳곳의 축제, 행사, 문화유산, 로컬여행 등 다양한 로컬콘텐츠를 큐레이션해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정원모집이나 예약보증금이 필요한 프로그램은 물론 예약 및 결제가 필요한 유료 콘텐츠까지 이용 가능해 소비자나 콘텐츠를 운영하는 공급주체 모두에게 편리함을 갖춘 앱이다. 나들이하기 좋은 이 계절에 지역의 매력적인 로컬콘텐츠를 만나보고 싶다면 씨코를 통해 시작해보면 된다.
씨코는 이번 '7월의 카니발_세기의 혈전' 사전예매를 시작으로 지역행사, 축제, 로컬여행 등 콘텐츠를 제공하는 채널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이 우수한 로컬콘텐츠를 경험하는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